★☆평균연매출6억이상,일처방전130건자리!!권리금無☆★

정현희 0 4830

1501037270041_253966.jpg
1501037284920_280371.jpg
1501037296277_238727.jpg 

 

 

♧♣ 대웅제약 ㅇㅂㅇ 다이어트약 전국 1등한 자리,권리금 無 대박자리, 울산 동구 유일의 양도자리, 즉시 개업가능♣♧

 

수도권이나 지하철이 있는 지역은 역세권이 최고요지이고, 지하철이 없는경우에는 시장이 최고 선호자리라는것 아시죠?

대형마트도 있으니 금상첨화입니다.

매출금액과 처방건수로 좋은 자리라는 것이 이미 입증된 곳이며 원장님과 원장님께서 직거래하는 자리입니다.

네이버와 다음의 지도를 검색하면 그 곳에 가 보지 않아도 대략의 위치와 건물외곽의 모습은 볼 수 있습니다.

너무 편리하고 좋지요. 그러나 우리가 사람을 만날 때도 그 겉모양으로 그 사람의 참마음과 됨됨이를 알 수 없듯이

병원의 위치와 상권을 분석하는 데 지도검색을 참고로 해야지 판단의 근거로 삼는 것은 곤란합니다.

왜냐하면 인공위성 사진은 찍는 시간이나 계절 (월)날씨에 따라서 너무나 다르게 찍히게 됩니다.

바다도 7월에 찍는 것과 1월에 찍는 것은 완전 다르며 시장이 있는 상권을 10시도 되기 전이나 사람이 잘 다니지 않는

아주 더운 여름 대낮에 찍거나 아주 추운 이른 아침에 찍은 사진은 약간의 참고로 해야지 판단의 기준으로 삼으면 곤란합니다.

마치 선을 볼 때 미인으로 보이는 여자사진을 보고서  미인이라 생각하고 결혼했는데

 알고보니 다른 사람이 예식장에 서 있어서 놀랬다는  선배님의 말씀을 듣고 모두 웃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사진 한장으로  그 사람을 알 수 없듯이 거리뷰로 그 곳에 대해 알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큰 착각입니다.

 너무 덥거나 춥거나 비가 오거나 이른 시간에 보거나 그런 것들은 평상의 모습이라 보기 힘듭니다.

좋은 사람을 만나려면 직접 얼굴을 보고 얘기도 나눠보고 해야 알 수 있듯이 좋은 장소도 마찬가지로 외국여행도 가는 세상에

발품을 팔아서 직접 오셔서 내부도 살펴보시고 주변모습도 보시면 훨씬 좋은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방문하셔서 원장님의 안목을 확인하세요.

 

또한 원장님께서 이 곳에 오시면 좋은 세 가지 이유;

①환자들이 매일 언제 오시느냐고 전화하고 찾아오시는 분들, 이곳 아이들과 어른들에게 더 없는 기쁨이 될 것입니다.

②주위 소아과와 소아병원,주변 병원 원장님들이 환자들로 인해 너무 피곤해서 힘들어 하시니 원장님이 이 자리에

오셔서 진료하시면 주변 원장님들의 피곤이 덜어지니 서로 좋은 일이 아니겠습니까?

③원장님께서 이미 좋은 자리라는 것이 보장된 자리에서 진료하시면 인테리어비와 환자유치기간을 줄일 수 있고

안정적으로 진료하실 수 있으니 원장님과 원장님의 가족들에게 큰 기쁨을 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의사라는 직업은 환자들이 치료되는 것을 보고 기뻐하고 보람을 느끼는 직업입니다.

누가 나를 기다려준다는 것은 너무 감사하고 설레는 일이 아닐까요?

기다려주는 사람이 환자라는 점에서 양도는 ㅁㅁ나 ㅇㄷ와는 비교할수 없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라에서 상당부분 청구해서 받기 때문에 반공무원이나 마찬가지이고 나라에서 인정해주는 직업이 우리나라에서는

제일 좋은 직업입니다.  건강만 하면 내가 하고 싶을 때까지 할 수 있으니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모릅니다.

열심히 일한 결과 좋은 소득까지 보장되니 얼마나 좋은 직업입니까?

가을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이 시기가 개원의 최적기가 아니겠습니까?  

좋은 자리라는 것이 이미 입증된 곳이며 원장님과 원장님께서 직거래하는 자리입니다. 

원장님께서 장로님이시고 원로시라 후배들을 생각하셔서 권리금 없이 그냥 내놓은 곳이라, 다른 자리에 비해서 엄청 조건이 좋습니다.

원장님께서 개업에 성공하시려면 좋은 자리와 좋은 사람들을 만나면 되는데 두 가지 조건이 모두 충족되는 자리입니다. 

인테리어할때 세 번에 걸쳐서 1억원이 넘게 든 자리라서 깨끗해서 시설비를 들일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간호사실과 수액실도 잘 되어 있습니다.1503968010948_74423.jpg 

 

매출은 연 9억이 넘었을 때가  있었고 하루에 225건이상이 처방된 적도 있습니다.

연평균매출이   12년간 평균 6억이 넘었으며 처방도 평균 130건 이상입니다.

예방접종과 영유아검진은 아주 많이 했습니다.  ㅇㅂㅇ다이어트약 처방은 전국1등을 하기도 했습니다. 017-875-2576

 

울산 동구 남목 최요지 입지조건 최상이며 동구 유일의 양도자리 입니다.

좋은 자리라는 것이 이미 입증된 곳이며 원장님과 원장님께서 직거래하는 자리입니다. 

원장님께서 후배들을 생각하셔서 권리금 없이 그냥 내놓은 곳이라, 다른 자리에 비해서 엄청 조건이 좋습니다.

참고로 이 곳에 계셨던 원장님들은 지금 모두 부자이십니다.

이 곳에서 오래 계신 원장님들은 다 부자가 되셨고 잠깐 계신 원장님도 더 부자가 되셨습니다.

너무 잘 되어 바쁘고 피곤해서, 잘 되어서 친구병원을 인수해서,장로님이셔서 새벽기도 가시고 67세의 연세에 왕복 2시간의

출퇴근이 힘드셔서 교회와 집 근처로 가셨지 잘 안 되거나 망해서 가신 분은 아무도 없습니다.

 

  소아과로  12년 넘게 한 자리이고 피부과, 이비인후과,안과,가정의학과 위치로도 좋은 곳입니다.

지금도 환자분들이 원장님 언제 오시느냐고 하루에도 수십명씩 물어보곤 합니다.

소아과 성업중이었고 2층 이며 실평수 69평 정도 됩니다.

병원 입구가 시장쪽 하나 대로변쪽 하나 두군데 있습니다.

2층 병원앞에 빈마당도 넓습니다.

보증금 5,000만원, 월세 100만원, 권리금 없습니다.

관리비도 없습니다. 수도세 전기세는 사용한 만큼 내시면 됩니다.

 

병원 같은 건물 밑 1층에 울산 전체에서 7위안에 드는 과일집과 유명한 김밥집 이 있습니다.

바로 옆에 은행365코너가 2군데나 있고 동구에서 개인이 운영하는  매출1위 를 올리는 유명한 마트 도 1분거리에 있습니다.

전국 1위의 실적을 낸 농협 도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민,경남 이 지역의 수신고가 큰 왠만한 은행들과 새마을금고도 여러군데

우체국도 2군데나 있습니다.

근처의 의원,가정의원,내과도 성업중에 있습니다.

중소 아파트 단지들이 밀집해 있어서 젊은 부부들과 아기들이 많은 동네입니다.

어린이 실내놀이터도 인근에 4군데나 있습니다.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많고  초등학교가 2개나 있는 아이들이 많은 동네입니다.

아이사랑보육포탈을 검색하시면 어린이집개수를 정확하게 검색하실수 있으십니다.

 남목1동,남목3동,남목2동(동부동,서부동),염포동(성원쌍떼빌아파트환자분이 많으십니다),

양정동이 근처에 있는 지역이고 전하동,일산동,화정동에서도 환자들이 내원합니다.

   ☎  017-875-2576 

2005.3월경 처음 원장님 시절에 처방전이 엄청 많았으며 다이어트약 처방이 전국 1 하기도 했습니다.

2012.2월에 오신 원장님도 처방전과 검진,예방접종 많이 하셨습니다.

지금 원장님은 2015.5월부터 2017.6월까지 진료하셨습니다.

 이 곳 지역아기엄마들이 까탈스럽거나 하지 않고 인심도 좋고 젊으신 분들이 많아서 활기가 넘치고 건강한 동네입니다.

병원건물 주인도 참 좋으신 분이십니다.

성공개원을 원하시는 원장님! 연락주세요. 

☎    017-875-2576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