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시티중심상가 메디컬센타 GJ에코타워를 추천합니다.

GJ에코타워 0 6158
안녕하세요.

에코시티 중심상권 GJ에코타워입니다.
지난 5월 11일 준공과 함께 사용승인이 완료되어 현재 임대분양이 빠르게 진행이 되고있습니다.

GJ에코타워는 1만4천세대의 약 4만여명의 수많은 배후세대 및 배후수요를 갖춘 에코시티 아파트 진입로타리 대로변에 위치한 입지로 인해 상가를 방문하는 수요가 높고 광고효과가 높은 자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GJ에코타워는 지하2층~지상8층 규모의 중심상업시설 상가 건물로  2018년 5월 11일 준공이 완료되어 즉시 입점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메디컬센터인 3층 ~5층으로 각층 184평으로 40~50평까지 다양한 평수로 4개의 호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필요에 따라 들어올 수 있도록 임대분양면적을 조정할 수 있는 메디컬센터로 에코시티를 대표하는 메디컬존입니다.

현재 중심상가는 4개블럭 GJ에코타워, 승정빌딩, 청동빌딩, 주건빌딩이 자리잡고 있으며 승정빌딩에 치과, 내과가 청동빌딩에 치과, 주건빌딩에 치과, 내과, 한의원 등 치과 3개소, 내과 2개소, 한의원 1개소가 입점 예정되어 있습니다.

에코시티의 수많은 배후세대와 배후수요를 감안하면 최고의 병원입지로 GJ에코타워 메디컬센타를 추천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특히 이비인후과, 소아청소년과, 안과, 피부과, 성형외과, 비뇨기과, 여성의학과, 통증의학과 등이 없어 강력히 추천합니다.


GJ에코타워 임대분양 문의는 언제라도 편하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임대분양사무실 오픈
1층 106호

건물주가 직접 상담해드립니다.

연락처: 010-4661-9966

 

0 Comments
제목